중랑구복싱다이어트,복싱에어로빅,뮤직복싱.

2022. 11. 30. 15:22카테고리 없음

지금까지 이렇게

빨리 살빠지는

운동은 없었다.

마지막 다이어트 자존심

복싱 국가대표 엄상기 복싱다이어트

복싱에어로빅-뮤직복싱-태보

정통복싱-호신술복싱-체력강화

근력운동-요요방지-체형미교정

10년간 복싱국가대표로 활약한 전-복싱국가대표

엄상기 복싱다이어트-복싱에어로빅-뮤직복싱 운동으로

날씬한 몸매 - 균형잡인 몸매 - 강인한체력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보세요

홈페이지 클릭

www.boxing4u.net

다음카페 클릭

cafe.daum.net/usktop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부영빌딩 7층

3423-0802

11월
12월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지혜로운 자는
이때 살뺀다
많이
감소되
시기
입니다
지혜로운자는
이때 즐긴다.
대다수는
이때 살찐다.
이뻐진
다는
진실을
믿으세
요.
급해서
허겁지겁
살빼기 시작할
때 이미 늦었다

겨울에 운동을 열심히 하면

봄에 체지방이 많이 감소되고

안하면 여름내내 후회합니다.

혹독한 겨울운동을 이긴자에게

화려한 비키니의

계절이 열릴 것이다

*국내 어디에도없는 국내최대작품

신나고 빠른 35개작품 복싱에어로빅*

기본기 배우기 1.잽

(겨울에 다이어트에

신경써야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하려면

일단 활동량이 많아야 하는데

추운 겨울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활동량이 적기 때문에

체지방이 쉽게 불어나게 돼요.

그리고 우리 몸은 생리적으로

자연스럽게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서

피하지방을 활성화시켜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을

두껍게 하는데요.

하지만 겨울철 운동을 하게 되면

추위를 이기기 위해

칼로리 소모가

더 많아지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사실

복싱에어로빅-앞-뒤런지 동작

​​

MBC. SBS. KBS. YTN.

OBS. EBS. JTBC.

중국상하이TV. 뉴스한국TV 에

복싱다이어트 체육관으로

방송된 그곳

{ 복싱에어로빅- 뮤직복싱- 태보​

그룹수업은 글러브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

​​

​​

빨리 살빠지고 요요없는

신나는 다이어트운동

엄상기 복싱다이어트,복싱에어로빅

뮤직복싱,태보,정통복싱,체력운동

근력운동,요요방지,체형미교정

땀은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얼굴에서 몸매로 미인에 기준이 달라진다

색다은 스포츠의 즐거움

복싱국가대표

엄상기 복싱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변화될 나를 상상하면서

열심히 운동해요.

땀은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정통복싱 - 호신술복싱- 청소년복싱

키크기운동 - 전신운동.

[복싱국가대표 엄상기코치 직접지도]

정통복싱은 전문가에게

배워야합니다.

복싱다이트 - 엄코치와

일대일 개인피티 운동

​​

​​

​​

아마 코치님도 깜짝 놀라시겠죠??

저 이사진 한번도 공개 안했는데.......

제가 운동시작한지 9개월이 조금 지났네요..

다들 10년은 젊어졌다고 하네요 ㅋㅋ

근데.. 뭐.. 노력의 결과니까~

감사합니다 엄코치님~~

9개월에 37키로 감량에성공한

최승림 회원님이십니다

오직 복싱에어로빅

만으로 감량하셨습니다

9개월에 27키로 감량한 회원님.

3개월에 15키로 감량한 회원님.

​​코치님~

제가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 있어서

이제 운동 못 나갈 것 같아요ㅠ

총 31키로 감량하고 나가네요

남들이 독종이라고 놀려도 살빼서 행복해용^^ㅋㅋ

이젠 공부 독종이 되어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앞으로 4개월간 독하게 공부만 하려구요ㅠㅠ

저녁 8시에 운동가는게 제 생활의 일부가 됐는데,

당분간은 저녁마다 뭔가 허전하고

몸이 근질근질하구 그러겠져?ㅠㅠ흑..

코치님 생각두 많이 날테구요?!?!?!ㅋㅋㅋ

코치님이 말씀하시던

그 새로운 인생을 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열심히 지도해주신 코치님 덕분이에요~

코치님 잊지 못할 거예여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금욜이 마지막 날인데 일이 생겨서 못 갈 것 같아요.

짐 가지러 토욜날 갈게요~^^)

10개월에 31키로 감량된후

​​

3개월에 12키로

감량후의 정임수 회원님

​4개월만에 16키로

​​

감량한 회원님입니다.​

16키로 감량후

세째 아이를 출산하고

7개월만에

복싱에어로빅으로 20키로 감량한

회원님의 전과 후 모습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4개월에 15키로 감량한

이복녀 회원님

*엄상기 복싱에어로빅에서

복싱에어로빅으로

1년에 22키로 감량에

성공한 윤수경 회원님!

(감량전의 증명사진)

(22키로 감량후의 사진)

엄상기 복싱에어로빅으로

5개월에 11키로 감량한

장00 회원님입니다.

이름은 절대로 말하지 말라고 하네요

4개월만에 17키로 감량한

* 박예나 회원님 *

고등학교때 느껴보지 못했던 행복을

대학생이된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합니다

곰은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되었고

나는 엄상기 복싱클럽에서 사람이 되었다고합니다

4개월만에 15키로 감량한

* 이두리 회원님 *

처음에는 코치님이 소리지르고

힘들게 운동 시키는것이 싫었는데

이제서야 코치님의 마음을 알았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가 왜 필요한지 이제야느낀다고 합니다

뚱뚱할때는 누구 만나는것을 기피했는데

지금은 사람 만나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고 합니다

죽을때까지 다시는 살 안찐다고합니다

예나야 두리야 축하한다

앞으로 너희들이 원하는 몸무게까지 레츠~고다

본클럽 몸짱 회원님이신 

최원옥 회원님의 방송촬영 

9개월에 37키로 감량한

최승림회원님의

복싱에어로빅 방송인터뷰

홈페이지 클릭

www.boxing4u.net

다음카페 클릭

cafe.daum.net/usktop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부영빌딩 7층

​​

02-3423-0802

중랑구복싱,중랑구복싱체육관,중랑구권투,중랑구권투체육관,중랑구복싱다이어트,중랑구복싱다이어트체육관,중랑구다이어트복싱,중랑구다이어트복싱체육관,중랑구뮤직복싱,중랑구뮤직복싱체육관,중랑구다이어트,중랑구다이어트운동,중랑구복싱에어로빅,중랑구태보,중랑구태보체육관,중랑구정통복싱,중랑구정통복싱체육관,중랑구에서빨리살빼는운동,중랑구에서가장좋은다이어트운동,중랑구에어로빅,중랑구청소년복싱,중랑구유아복싱,중랑구실전복싱,중랑구호신술복싱,중랑구에서빨리살빠지는운동,

중랑구에서단기간실빼는운동,복싱다이어트,복싱에어로빅,뮤직복싱,태보,

근력운동,요요방지,체형미교정,체력강화.